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BS 인수로 크레디트 스위스 직원 급여에 차질이 없을 것: 합병 계약 중에 보장

Money

by thriveandshine 2023. 3. 21. 01:19

본문

Credit Suisse Gold Bar

크레디트스위스 직원들은 UBS와의 합병에도 불구하고 보너스가 지급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은행은 합병 발표 이후 직원들의 우려를 담은 내부 메모 두 장을 발표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메모에는 급여 지급 약정에 변경 사항이 없을 것이며 직원들은 이전에 전달된 대로 여전히 급여와 보너스를 받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2023년에 완료된 업무에 대한 상여금도 계획대로 지급된다.

스위스 정부가 중개한 이번 합병은 지난주 크레디트스위스 주가가 몇몇 미국 은행의 파산 우려로 타격을 입은 데 따른 것이다. 지난 몇 달 동안 은행의 유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위기가 확산되어 세계적인 금융 위기를 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합병으로 인한 불확실성과 현재 은행권의 위기에도 불구하고, 크레디트 스위스는 직원들에게 그들의 역할이 즉각적인 영향을 받지 않으며, 그들은 정상적으로 계속 일해야 한다고 보장했다. 은행 지점과 글로벌 사무실은 계속 문을 열 것이고, 일상적인 운영은 계속될 것이다.

크레디트스위스 주가는 연이은 스캔들로 수년째 압박을 받고 있다. 금요일에 8% 하락한 개당 1.86스위스프랑으로 마감했고 올해 들어 지금까지 34% 하락했다.

결론적으로 현재 은행권의 위기와 UBS와의 합병에도 불구하고 크레디트스위스 직원들은 보너스와 급여가 여전히 지급될 것이며, 그들의 역할이 즉각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에서 안심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